지니어트 로고

아침식사 인증

아침식사 인증

1
0
댓글5
  • 제벌
    아침 식사 잘하셨네요
    거르지 마시고 꼭 챙겨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우유와 시리얼 좋은  아침 챙기셨어요 
    전 단백질 쉐이크로 아침 해결 했는데요
    Screenshot_20250214_050347_Gallery.jpg_resize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시리얼 우유에 간단히 드시고
    금욜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수수깡7
    아침으로 시리얼을 우유에 타서 드셨군요 ㅎㅎ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SZ
    작성자
    살도 많이 쪘고 입맛도 없어서요
    🥛도 건강식이라니까 자주 마시면서
    날씨도 오싹한데 뼈튼튼하게 사시는 게
    원칙 아니시겠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