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집에서 만든 만두🥟

집에서 묵은지로 만든 만두 쪄서 점심으로 먹어요

비주얼은 별로여도 맛은 최고에요👍🏻

묵은지 당면 고기 등 속재료는 다 직접 준비 했어요

만두피만 재래시장에서 수제로 구입했네요

🏠집에서 만든 만두🥟

3
0
댓글12
  • 풀에버
    집만두 먹고 싶어요. 모양은 투박해도 담백하면서도 푸짐하잖아요. 옛날에 참 많이 만들었는데...그립네요.
    들꽃7
    작성자
    풀에버님 맞아요 집만두 너무 맛나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 제벌
    어떻게 집에서 이렇게 만두를 이쁘게
    만드시나요
    너무 잘 만드셨네요
    들꽃7
    작성자
    솔직히 만드는 솜씨는 없는데 맛은 좋았어요
    맛있게 먹었네요 
  • 우리화이팅
    비주얼도 멋진데요?
    맛도 좋고 영양에도 좋은 수제 손만두네요
    맛있겠어요^^
    들꽃7
    작성자
    비주얼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은 정말 좋아요
    맛있게 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예전 어머니가 만들어 주신 그런 비주얼 이네요 
    맛은 안봐도 알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들꽃7
    작성자
    모양은 별로지만 맛은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손만두는 투박해도 맛은 최고죠
    번거로워서 저도 요즘 안하는데 조만간 해야겠네요..
    들꽃7
    작성자
    손만두 정말 맛있어요
    묵은지로 만들어서 더 맛있어요
  • 야고
    헉 직접.만드셨음
    사먹는거랑 직접.만든거랑 천지차이임
    가족들 입이 호강 시작이네
    
    IMG_4401.jpeg_resize
    들꽃7
    작성자
    모양은 이래도 맛은 있네요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