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는 💨쪄서 먹고 건강 과 다이어트 챙겨요

간식이나 가벼운 식사로 고구마 쪄서 먹고 있어요

쪄서 먹는 고구마기 당이나 다이어트에 도움이되서 꼭 쪄서 먹어요😁

 

👉쪄먹는 고구마 효능👈

 

🔹베타카로틴 흡수율 증가

🔹비타민 C 보존

🔹칼륨 함량 증가

🔹소화 흡수율 향상

🔹혈당 조절에 유리

🔹식이섬유 함량

👉🍠고구마는 💨쪄서 먹고 건강 과 다이어트 챙겨요

 

4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7
  • CabinCrew
    보는 순간부터 행복한 기분이 
    드는 플레이팅이에요
  • 동그라미1
    맞아요 고구마는 엄청 효과가 좋죠.. 
    그런데 여름철이라서 금방 상할 거 같아 조심스럽네요. 
  • ZGMF
    간식으로 고구마가 최고죠
    수고하셨습니다
  • 얌이얌이
    저도 고구마는 항상 쪄서 먹어요 그리고 고구마를 너무 좋아해서 매일 먹는 편이거든요 ㅎㅎ 간식으로도 한끼로도 좋아요
  • ZGMF
    배고프거나 간식대용으로
    고구마가 제격이죠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쪄서  먹는게
    젤  건강하죠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쪄서 먹는 고구마기 당이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재털이
    도대체 맞는 말이 뭐지요 쪄서 먹는고구마는 혈당에 최악이란 말도 있어서요
    들꽃7
    작성자
    아니에요 쪄서 먹어야 더 좋다고 해요 
    전 그렇게 알고 있네요 
  • 수경2
    고구마 식이섬유도 많고 식사관리 하시는분들의 단골 메뉴죠. 거기다가 너무 맛있다는거..안먹을 이유가 없죠. 너무 좋아요. 고구마.
    들꽃7
    작성자
    고구마 식이섬유도 좋아서 자주 먹어요
    쪄서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쪄먹는 고구마가 혈당지수가 제일 낮다고 하네요. 찐 고구마 다이어트에 좋지요.
    들꽃7
    작성자
    혈당지수가 낮아서 쪄서 먹어요
    적당히 챙겨 먹네요
  • 병점
    생보다는 쪄서 먹는것이 혈당에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다만 뜨겁게  먹지 말고  최소 미지근하게 먹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들꽃7
    작성자
    생보다는 쩌서 먹어야 더 맛있어요 
    저도 꼭 쪄서 먹네요 
  • 뽀글사랑
    고구마 좋아요
    앞으로 저도 쪄 먹어야겠어요 
    들꽃7
    작성자
    고구마 좋지요 
    저도 좋아해서 쪄 먹어요
  • 야고
    저도 고구마쪄서 먹는 거 완전 찬성! 🙌
    특히 다이어트할 때 굶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최고인 것 같아요. 💯
    들꽃7
    작성자
    고구마쪄서 먹고 계시는군요 
    저도 그래요 쪄서 먹는게 건강에 더 좋네요
  • 쩡♡
    쪄서 먹거나 생으로 먹는게 
    훨씬 몸에 좋은 고구마네요
    간식으로 최고죠
    들꽃7
    작성자
    쩌서 먹어야 더 좋더라구요 
    그래도 달고 맛있었어요 
  • 수수깡7
    고구마 적당히 먹음 몸에 무척이나 좋지요 고구마 사랑해요
    들꽃7
    작성자
    고구마 적당히 먹고 있어요
    잘 먹어 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고구마 맛나보이네요 
    먹고 싳네요 ㅎㅎ
    들꽃7
    작성자
    고구마 쪄서 먹어요 
    너무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맞아요 고구마 효능이 엄청 좋던데요
    간식으로 아침에든 챙겨 먹어야겠어요
    들꽃7
    작성자
    고구마 효능 너무 좋으네요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