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효과적인 유산소 운동편

나만의 운동방법은 꾸준히 하는거라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운동기구가 필요하지요. 그리고 맨몸도 좋고 달리기도 좋고 다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건 사이클타기 입니다. 밖에서도 타는것도 즐기지만 특히나 실내자전거는 접근성이 뛰어나서 맘만 먹음 바로 탈 수 있기에 폰 보면서도 타고 책 읽으면서도 타고 ^^

여러모로 잘 사용하고 있는 나의 실내자전거❤️❤️

 

지금도 이 글 작성하면서 발은 굴리고 있답니다 ㅋㅋ효과적인 유산소 운동편효과적인 유산소 운동편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하루한땀
    닮고 싶은 베란다입니다. 내년엔 저도 추진해봐야겠어요. 비오거나 눈내려 추우면 나가기 싫어지는데..이렇게 집에 차려놓으면, 꾸준한 운동이 가능할거 같아요 
  • 58로가즈아
    사이클도 좋죠!!@
    예전에 사이클 덕에 9kg뺐었는데ㅋㅋ
  • 핑크핑크퐁퐁
    집에 있으면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즐운동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날이 더 추워지면 실내자전거가 역시 최고죠.
    꾸준히 하신다니 대단하세요.
  • 레몬그린
    꾸준히 하시는군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천하무적챈진
    우리집은 옷걸이용이 되어 버려서 중고에 보내버렸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