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마녀스프

야채손질 힘들어서 미루다가

드뎌 오늘 만들어봤어요 

스튜느낌이네요

계란후라이 올려서 냠냠~

 

마녀스프

1
0
댓글16
  • CabinCrew
    건강 관리의 모범이 되는 식단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마녀스프 몸에도 좋지요
    건강하게 잘 챙기셨어요 
    워니s
    작성자
    요즘 몸 상태가 해독이 필요한거 같아서
    만들어 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스프인데 달걀을...ㅎㅎ
    맛있으면 된거죠..^^
    워니s
    작성자
    묽은 스프는 아니에요 ㅎ
    단백질 채울겸 넣었어요 ㅋㅋ
  • 아카시아잎
    마녀스프라는게 있군요
    계란후라이까지 잘챙겨드셨네요
    워니s
    작성자
    다이어트할때 먹는 걸로 유명하더라구요
    몇년전부터 보긴 했는데 이제 만들어봤어요
  • 쩡♡
    마녀 스프로 식단 관리 하시나봐요?
    잘 만드셨네요
    화이팅 하세요~^^
    워니s
    작성자
    네 좀 해보려구요 ㅎ
    이제 이틀짼데 효과는 없네요
  • 야고
    와, 워니s님! 마녀스프를 드디어 만들어보셨군요! 🥳 야채 손질이 귀찮긴 하지만, 이렇게 맛있는 스프가 탄생하다니 대박이에요! 스튜 느낌도 나고, 계란후라이까지 올리면 진짜 맛있겠어요! 😋 다음엔 어떤 레시피 도전하실지 기대할게요!
    워니s
    작성자
    그러게요 만들고 며칠째 먹고 있네요
    담엔 어떤 걸 만들어 볼지 생각해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마녀스프 이름은 들어본것 같은데 건강식 같은건가요?
    토마토스프인가요??
    워니s
    작성자
    다이어트식에 가까워요
    각종 야채랑 토마토 넣어서 끓이는거에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토마토 넣고 끓인게 그렇게 건강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마녀스프 드시는군요 
    식단 관리 하시나버요 ㅎㅎ 파이팅 입이다
    워니s
    작성자
    네 주말에 넘 많이 먹어서
    좀 먹어보려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