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엔 단호박과 방토

속이 든든해요

아침엔 단호박과 방토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방토와단호박으로
    상큼하게 하루 시작하시네요
  • 천하무적챈진
    찐단호박 진짜 맛있는데~^^  다이어트로 굿이예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밤맛이나서 더 맛있네요
    다이어트용으로 좋은것 같아요
  • 미라클77
    간단하면서도 건강한 한끼식단이네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간단하게 해먹기 좋더라구요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끝
  • 산들바밤바
    건강하게 아침 챙겨드셨네요 저는 아침으로 밥과 간식까지 먹어서 망했어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간식도 줄이는 중이에요
    한번 먹으면 멈출수가 없네요
  • 쏭쏭로즈
    속이 든든 하시겠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요즘 단호박에 빠졌어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