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25/10/29/수/저녁식사 인증

25/10/29/수/저녁식사 인증

0
0
댓글13
  • CabinCrew
    보기에도 건강하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SZ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ㅎ
    케빈님도 감기 조심하시면서
    따뜻하게 지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국으로 식사 잘 챙기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SZ
    작성자
    네 지안님ㅎ 두부국도 감기끼며
    사라지는 저녁만찬 중 하나래요
    따뜻하게 지내시면서 건강 꼭
    챙기시구 두부도 피부미용에도
    좋다해서 이렇게 차린건데 ㅎ
    지안님도 두부든 다른 식사메뉴에도
    도움 되시는 음식들 중 얼른 낫는
    음식에도 집중하셔서 더 맛나고
    따끈하게 드시면서 더 젊어지세요 ^^*
  • 호주니어
    알탕 드셨나봐요 
  • 쩡♡
    저녁 식사 맛있게 드셨네요.
    두부가 듬뿍들어간 국 맛있어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SZ
    작성자
    아이고 쩡님 제가 출석하고 있을 때 제가
    이제야 확인을 했네요ㅎ 주무시고 계실건데 네ㅎ 저희엄마 솜씨죠ㅎ 맛난 거 많이 드시고 건강관리도 잘하시면서 감기 조심하세요 ^^* 잘자요 ^^*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녁 집밥으로 잘 챙기셨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SZ
    작성자
    애플님도 좋은 꿈 꾸세요 ^^*
  • 열정남자
    건강한 한끼식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SZ
    작성자
    열정님 감사합니다 ^^
    요리교실이라도 가서 배워야 되는데
    엄마 따라서는 요리에 소질이 없어서요ㅠ
    좋은 꿈 꾸세요😴
  • 입맛없엉
    저녁 잘 챙겨주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SZ
    작성자
    아 오늘도 접 하셨네요 ^^
    날씨가 점점 차가워지려 해요
    세월인가 나이도 드니까 더
    아파지긴 하네요 ;
    뜨신물도 자주 끓여 드시면서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꿈 꾸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