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청국장

오늘 저녁은 두부 넣고

청국장을 끓여 먹었어요

청국장

0
0
댓글11
  • Lisa7
    보글보글 따뜻해서 맛있겠어요.^^
  • CabinCrew
    오늘따라 유난히 
    청국장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청국장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쌀쌀한 날씨에 구수한 청국장 꿇여서 맛과 영양 가득한 식사 하셨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쌀쌀할때 뜨끈하게 청국장
    잘 먹었어요
    넘나 맛있었어요
  • 쩡♡
    두부 듬뿍 고소한 청국장 맛있게
    드셨네요.편안한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담백하고 구수한
    청국장.끝내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구수한 청국장 맛이 좋지요 
    잘 드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구수하고 맛있게 
    잘 끓려졌네요
  • 입맛없엉
    두부 듬뿍 넣은 청국장 맛있게 보여요
    좋은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청국장 두부 충분히 넣고
    끓였어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