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와 오늘 유산소운동

어제와 오늘 유산소운동어제와 오늘 유산소운동

 

어제는 비 오기 전에

오전 걷기 운동으로 6키로 완성했구요

오늘은 실내에서 운동 마무리 했습니다.

비 오기 전후라 날씨가 많이 후덥지근 하네요

이제 정말 여름이 온 거 같아요~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오늘도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입맛없엉
    어제와 오늘의 유산소 운동 마무리 잘 해주셨네요
    건강 관리 잘 해주시고 행복한 밤 되세요^^
  • 쩡♡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한 시간 잘 보내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응원에 말씀 감사합니다
    요즘 운동하기 좋은 계절 같아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꾸준한 유산소 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이 시간이 제 시간 인거 같아서
    힘들어도 꾸준히 나가고 있어요
    말씀대로 힐링 되고 좋았습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어제 오늘 실내에서 유산소 운동 잘해 주셨네요 항상 꾸준함이 보기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매일 꾸준히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기분 좋은 댓글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