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비 오기 전에 오전 걷기 운동으로 6키로 완성했구요 오늘은 실내에서 운동 마무리 했습니다. 비 오기 전후라 날씨가 많이 후덥지근 하네요 이제 정말 여름이 온 거 같아요~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오늘도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