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강순실비집

남편이 애정하는 이강순실비집 낚지볶음

매운정도 고수선택

속아픔;;;

저 단무지 맛있음ㅋ

 

이강순실비집

이강순실비집이강순실비집이강순실비집이강순실비집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매콤하니 폭탄 계란찜과 같이 먹으면 
    좋겠어요  맛집인가 봐요
    프로필 이미지
    운동싫으다
    작성자
    남편 : 일단 낚지볶음에 잡스러운게(야채들ㅋ)안들어가서 좋고, 맛있어
    
    라고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무교동 이강순 실비집 가본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급 매운게 땡기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운동싫으다
    작성자
    남편이 워낙에 좋아해서 자주가게 되네요^^
  • 우리화이팅
    진짜 매워보여요~~
    폭판 계란찜과 먹으면 꿀맛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운동싫으다
    작성자
    입안이 매울때는 무서워서 뜨거운거 바로 못먹겠더라구요ㅋ
    아직도 속이 얼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