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두국

가을 날 육수내서

만두국을 끓여 봤어요

만두국

0
0
댓글12
  • CabinCrew
    정성 가득한 한 끼네요
    따뜻해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만두국 뜨끈하니 좋았는데
    너무 끓였는지 불었지 뭐예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쌀쌀한 날씨에 진한 육수로 맛있는 만둣국 꿇여서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32일 진한 육수 만두국
    잘 먹었어요 
  • 호주니어
    뜨끈한 국물의 만두국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뜨끈하니 만구국
    최고예요
  • 쩡♡
    만두국으로 식사하셨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뜨끈하게 만두국 끓였더니
    좋네요
  • 뉴펜🧡
    언제먹어도 맛좋은 만두국이죠~
    국물도 감칠나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만두국 맛있네요
    고기육수 보다 깔끔해서 좋아요
  • 입맛없엉
    만두국 맛있게 드셨네요
    따뜻한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행복
    작성자
    육수가 맛있어
    국물 싹 비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