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호박샐러드

단호박하면 맛있는 음식이죠 배변활동도 원활하면서 먹으면 포만감이 있는것 같네요 항상 단호박을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 같네요 단호박 너무 좋아합니다 행복해요 단호박만 먹고있네요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많이 즐겨주세요 단호박샐러드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건빵맛과자
    단호박 샐러드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단호박 너무 좋아합니다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 킹로또
    저도 단호박 샐러드 좋아해서 
    자주 먹었어요
    
  • 채아미
    단호박 샐러드도 맛있지요
    맛도 있고 간단하기도 하구용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단호박 샐러드 맛있겠어요
    달달해서 간식으로도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