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이어트는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맛이 없거나 힘들면 제대로 할수가 없더라구요 간단하면서도 맛있고 부담은 없어야 계속 챙겨 먹을수 있잖아요
저는 아침마다 직접 만든 요거트에 견과류를 넣어서 먹고 있어요
직접 만든거라 달지않고 건강한 맛이에요
가족 모두가 먹을수 있는 다이어트식이면서 건강식입니다
0
0
댓글0
저는 다이어트는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맛이 없거나 힘들면 제대로 할수가 없더라구요 간단하면서도 맛있고 부담은 없어야 계속 챙겨 먹을수 있잖아요
저는 아침마다 직접 만든 요거트에 견과류를 넣어서 먹고 있어요
직접 만든거라 달지않고 건강한 맛이에요
가족 모두가 먹을수 있는 다이어트식이면서 건강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