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 Q&A

질문 주제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이벤트] 참여자 전원 4,000 포인트💰다이어트 묻GO, 답하GO 11회차 OPEN 🎉 [4]

2.1만
4
0

[이벤트] NEW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 OPEN (2회: 카페 음료) [2]

103
0
0

📢6월 3차 등급제 오픈! 💸커뮤니티 활동하고 포인트 받자💸 [12]

2.8만
1
0

[이벤트] 🛍️지니어터의 이주의 헬시딜 추천템 | 26년 6월 4주차 OPEN🎉 [3]

2.8만
15
0

[이벤트] 🌿똑똑한 혈당 식탁 OPEN | ✨ 5회차 (주제: 편의점 혈당친화제품) [11]

8.5만
5
1

10.000보 인증합니다. [4]

37
0
0

9.000보인증합니다

31
0
0

7.000보인증합니다 [4]

40
0
0

수영, 척추에 좋다지만… '이곳' 건강엔 독 될 수도

44
0
0

눈이 많이 내리지만 계단 오르기를 해 봅니다. [4]

9
0
0

댕댕이들과 눈위를 걷네요 [4]

47
0
0

아침

28
0
0

아침홈트,,첫눈이 왔습니다,눈길안전운전 하세요,,

37
0
0

홈트챌린지 [1]

29
0
0

새벽 찬바람 맞으며 산책겸 운동 한시간 하고나면 기분이좋아져요 [2]

27
0
0

오늘의 캐홈은 플랭크 푸쉬업 위주~♡♡

27
0
0

걷기운동,, [1]

38
0
0

비가와도 10,000보는 완주합니다 [2]

40
0
0

댕댕이들과 운동합니다 [2]

33
0
0

비그친 후 바르게 댕댕이들 산책나가요 [2]

47
0
0

아침홈트,,

37
0
0

새벽

36
0
0

홈트챌린지

39
0
0

그래도 10,000보는 채워야 하지 않겠나 [2]

39
1
0

오늘의 캐홈은 서서하는 전신 근력운동~💪💪

3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