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
아침부터 정신없네요
오늘 출근을 일찍한다기에
어제 준비해둔 LA갈비 구웠어요
버섯이 반쪽 남았기에 넣고 함께 구웠더니 맛있네요
아침부터 고기냐구~말하더니 잘 먹고들 갔어요
모두 아침식사 하시고 하루 기분좋게 시작하세요
0
0
댓글14
아침부터 정신없네요
오늘 출근을 일찍한다기에
어제 준비해둔 LA갈비 구웠어요
버섯이 반쪽 남았기에 넣고 함께 구웠더니 맛있네요
아침부터 고기냐구~말하더니 잘 먹고들 갔어요
모두 아침식사 하시고 하루 기분좋게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