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구이

두부구이

 

두부 노릇노릇하게 구워  아침 먹어요 

0
0
댓글18
  • 빠담소리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네요! 다이어트에도 완벽한 메뉴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맞아요 맛과 영양을 함께 챙겨주지요
  • CabinCrew
    두부를 구울 수록 맛나는거 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맞아요 드ㅡ부는 요리법이 다양해서  좋아요
  • 쩡♡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구이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양념장 끼얹어 밥반찬으로 먹어도 맛나요
  • 지니5273494
    두부 구우면 더 고소하고 맛있죠.
    아침 든든히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구우면 꼬들 촉촉  더 맛있어요
  • 라뿅
    저도 오늘 저녁에 두부구이 해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저도 자주 두부 구워 먹어요 저녁에는 대개 데쳐서 볶음김치 곁들여 먹기도 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두부 노릇하고 맛있게 구우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두부는 영양도 풍부하지만 아침도 든든해지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 구워서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김치랑 같이 먹으면 꿀맛입니다
  • 뉴펜🧡
    단백질을 가장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이 두부같아요
    맛있게잘 구우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그렇지요 육류보다 소화에도 속도 편하고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구이로 아침 든든하게 드셨네요 김치에 싸 먹어도 맛있죠 두부구이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맞아요 갓담근 김치도, 볶음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