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전 다이어트 할 때 양배추참치덮밥을 먹어요.

전 다이어트 할 때 양배추참치덮밥을 먹어요.

 

양배추참치덮밥은 만들기 간단한데 엄청 맛있고 또 칼로리도 낮으면서 든든해서 다이어트 할 때 자주 해먹고 있어요. 몇년째 계속 만들어 먹는데도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양배추는 아삭아삭하면서 달달하고 참치는 감칠맛 가득인데 이 둘의 조합이 정말 어울려서 다이어트 요리가 아니라 일반식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맛있어요. 간단한 한그릇 음식이 드시고 싶으실 땐 해드셔   보세요.

 

1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