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하면 아침에 매일 마시는 한혜진 바토주스 (바나나 토마토 주스) 레시피

한혜진님 다이어트 레시피 관련 영상 많이 참고하는데요,

아침에 입 심심하고 당 땡길 때, 저는 무조건 바토주스예요. 

 

딸기바나나만 먹다가 토마토 넣어봤는데 단맛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다이어트하면 아침에 매일 마시는 한혜진 바토주스 (바나나 토마토 주스) 레시피

  • 음식: 바나나 토마토 주스 (바토주스)
  • 먹는 법:
    • 바나나 1개 + 토마토 1개(중간 크기) + 물 100ml(종이컵 반 컵 정도) + 얼음 2~3개
    • 다 넣고 갈면 끝이에요. 물 100ml면 마시기 적당한 농도고, 더 묽게 먹고 싶으면 물을 50ml 더 넣으면 돼요.
    • 부드럽게 먹고 싶은 날엔 물 대신 두유 100ml 넣어요. 대신 칼로리는 조금 올라가요.
  • 소감: 공복에 자극 적고, 아침부터 뭔가 챙겨 먹었다는 기분이 들어서 하루 시작이 가벼워요.
  • 영양 포인트: 토마토는 95%가 수분이라 포만감 채우기 좋고, 바나나로 부족한 당이랑 칼륨을 보충해줘요.

 

여러분은 이런 과일/채소 주스 계열 만들면 어떻게 만들어 드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 엄마가 만들어준 토마토주스부터 당근주스 -> 딸바 -> 지금은 바토 입니다 ㅎㅎ


1
0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바람과함께살빠지다
    저는 여기에 얼음 좀 많이 넣고 슬러시처럼 먹어요 ㅋㅋ 여름에 진짜 좋음